Everything about 강남텐프로

회사에서 스트레스 받고 일상에서 스트레스 받는거 그냥 텐가서 돈내고 왕대접 받는겁니다. 처음 가보는 사람들은 그냥 텐프로라는 이미지가 뭔가 고급이고, 그러니까 굉장히 매너있게 고급지게 행동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종종 있더라구요…실상은 정 반대입니다. 텐 다니다보면 정말 자본주의가 뭔가를 제대로 체감하게 됩니다. ‘돈만 주면 뭐든 다 해주는구나…’

우리는 단순히 알바를 고용하는 것이 아니라, 가족에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혼자가 아닌 함께하는 경험을 누리세요.

강남 업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서울 밤문화 선두주자 입니다. 모든 국가에는 그 나라마다 고유의 유흥 문화가 있습니다.

강남역은 대표적으로 킹스맨, 좋은날, 오렌지, 베스트 등이 있으며 폐업중인 업소도 많지만 

강남텐프로는 매니저들이 연에인이나 모델급으로 수준이 높으며 주로 자산가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텐프로는 텐프로 업소에서 근무하는 스카우트 부장이나 마담을 모르면

마음에 들었다면 직접 옆자리에 앉아서 함께 할 여성분을 선택하여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다만 우리나라의 경우 관료제 및 계급제 사회로 인하여 가라오케 같은 곳이 단순히 술만 마시고 노는 곳이 아니라 중요한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한 접대처, 캐쥬얼한 분위기 속에서 중요한 대화 등이 오고 가는 미팅 장소의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레깅스룸이란 셔츠룸과 비슷한 컨셉 형태의 룸으로 여성이 레깅스와 탱크탑을 입고 가라오케, 퍼블릭 강남 텐프로 시스템의 경우 가격이 다른 업종에 비해 저렴한 대신 여 종업원들의 마인드가 별로라고 여기는 고객들이 있습니다.

건물소유주의 아들등 하이클래스층들이 방문하기 떄문에 사회 상류층 인맥을 만드는데에도

텐카페 수위는 무제한이다라고 볼 수 있는데 고급업소에 방문하는 경우 아무리 고급스럽고 아가씨들 수준도 높다고 하여 점잖게 놀아야 한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반 업소에서 작은 터치에도 거부하고 방을 포기하고 나간다거나 그런 경험 있으실 겁니다.

텐프로가 아닌 업소들이 유흥구인구직 사이트에 허위로 텐프로 업소라고 등록하여 언니들을 유도하고 있고 여기에 속은 언니들은 그곳이 텐프로 업소인 줄 알고 일하는 언니들이 대부분이며

강남 텐프로 룸싸롱의 매니저들은 대부분 연예인급의 외모와 높은 학력을 겸비한 엘리트로, 단순한 서비스뿐만 아니라 대화와 소통까지 가능한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임펙트와 함께 지하에 위치하며 사업자만 다를뿐 같이 운영하는 시스템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